프랑스 정통 헤리티지가 담긴 스타일리시 클래식 스쿠터
프랑스 정통 브랜드 푸조모터사이클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다빈월드가 클래식 스쿠터 ‘장고125’의 2024년식 뉴 컬러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장고125는 프랑스 레트로 감성 디자인의 독보적 개성과 존재감으로 바이커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된 2024년식 장고125는 기존 대비 비비드한 색상으로 구성된 컬러 라인업을 선보여, 컬러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도 스타일과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 수요에도 한발 더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자유로움과 역동성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하고 대담한 장고의 색상은 네오 레트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어 도심 속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자랑한다. 새로운 컬러는 매드 블랙, 아이시 화이트, 플라밍고 레드, 파라다이스 블루, 캐리비안 옐로, 피스타치오의 총 6가지이다.
역사가 살아있는 장고125
푸조모터사이클은 1898년에 설립된 이후, 1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프랑스의 정통 헤리티지 디자인을 유지해왔다. 장고는 이러한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내어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프랑스의 우아함과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장고 클래식만의 디자인으로 도심 속에서도 품격을 더해준다. 따라서 클래식한 바이크를 선호하는 마니아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정통 클래식 스쿠터의 명성으로 이름을 알렸다.
다빈월드의 관계자는 “프렌치 스타일의 대명사로 불리는 장고의 상징적인 외관과 현대적인 기술이 결합한 장고는 미학과 성능의 이상적인 조합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기술과 편의 장비를 통해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든든한 AS가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