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개최된 오디오 엑스포 서울 2025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전시는 다빈월드가 추천하는 두 가지 매칭 시스템을 중심으로 꾸며져, 다양한 음악 애호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트라이앵글 ANTAL · 뮤지컬 피델리티 A1 · 테크닉스 SL-1200GR2)
트라이앵글 ANTAL이 지닌 정교한 밸런스와, 테크닉스 SL-1200GR2가 구현하는 정확한 회전·톤암 제어, 그리고 뮤지컬피델리티 A1의 따뜻하고 밀도감 있는 출력이 조화를 이루며, 보컬의 존재감, 타이트한 리듬감, 넓고 안정된 스테이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하이파이 사운드를 선사했습니다.
추천 매칭 B
(트라이앵글 BOREA BR04 · 테크닉스 SA-C600)
트라이앵글 BR04의 따뜻하면서도 정교한 음색, 실크 트위터의 부드러운 고역 표현력이 테크닉스 SA-C600의 안정적인 전원 설계와 스트리밍·CD·LP를 모두 아우르는 다기능 소스 대응력과 만나, 풍부한 공간감, 정밀한 음상, 음악적 감성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하이파이 데모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클래식부터 보컬,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아름다운 사운드 밸런스를 보여주며 방문객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전시에서는 두 매칭 시스템에 대한 집중적인 청음 문의가 이어지며, 다빈월드가 제안하는 하이파이 구성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테크닉스의 신제품 SL-40CBT의 세 가지 출시 색상과 SL-1000R도 전시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다빈월드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음악 경험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