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디자인에 반해서 샀는데 유지·관리하기 쉬워 더 좋아요!”
‘장고125’가 스쿠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올해 푸조모터사이클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주로 장고125의 디자인과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의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올해 서울 서부권과 수원에 신규 대리점 계약을 시작으로 수도권 14개 지점으로 대리점을 확대했다.
고객 접점을 확대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지난 8월에는 부품 및 AS 공식 대리점을 지정해 부품의 원활한 공급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힘썼다. 수개월에 거친 이러한 체질 개선의 효과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반응으로 나타난 셈이다.
오픈 준비 중인 파주 모토스테이션
신규 대리점이 확대되면서 패기 넘치는 젊은 사장들의 비중이 높아진 것도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젊은 감성의 명품 브랜드로 푸조모터사이클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본사의 노력과 더불어, ‘젊은 사장’들은 젊은 감각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젊은 라이더’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본사의 체질 개선 의지와 대리점 사장님들의 젊은 패기가 결합해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푸조모터사이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 홈페이지(www.peugeot-motocycles.co.kr)를 방문하거나 지정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